집안 여기저기에 다양한 종류의 배터리가 굴러 다니는 것을 보며 한번쯤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은 마음이 누구나 한번쯤 들었을 것입니다. 그런데 막상 배터리를 버리고 싶어도 남은 양이 얼마나 되는지 체크해볼 방법이 떠오르지 않아 차일피일 미루기가 일쑤였습니다. 그런데 이제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아이디어 제품이 나와서 구매해보았습니다.
구매 옵션
제가 구매한 배터리 체크 제품은 간단한 테스커기입니다. 기존 제품들은 크게 배터리 남은 양을 디지털과 아날로그 형태로 알려주는데 저는 디지털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디지털이 아날로그보다 좀더 직관적이고 보기에 편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구매해서 사용해보니 디지털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떠나질 않습니다.
사용 방법
다양한 종류의 배터리 체크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트리플 에이, 더블 에이 배터리뿐만 아니라 네모 모양으로 생긴 배터리까지 남은 건전지 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러스 마이너스 부분을 잘 맞춰 끼워주시면 잔량을 표시해줍니다. 사용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가격
현재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아날로그 제품은 훨씬 더 저렴하지만 저는 제가 구입한 디지털 형태의 제품을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가격 보고 덜컥 구매했다가 쓸모가 없어지면 사지 않았던 것보다 못하기 때문입니다. 가격이 변동 될 수 있으니 실시간 가격이 궁금하신 분은 제가 구입한 제품의 링크를 아래에 남겨 놓을테니 클릭하셔서 확인해보시면 제품 구매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배터리 테스터기는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로는 매우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부모님이 연로하신 가정이 있다면 부모님 댁에 방문했을 때 테스터기를 가져가보세요. 정리할 배터리 건전지가 상당히 많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게 될 것입니다. 저도 이번에 부모님 댁에 방문했을 때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배터리 건전지를 테스터기로 체크해보고 버려야될 것은 한곳에 모아 건전지 폐기함에 버렸습니다. 부모님께서 매우 좋아하셨습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린 배터리 건전지 체크 테스터기로 환경도 보전하시고 건전지를 깔끔하게 사용하는 멋진 생활 습관을 형성하시기 바랍니다.